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MW 코리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BMW 코리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기민 기자] BMW코리아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고객들이 BMW PHEV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BMW코리아는 설명했다.

먼저 PHEV 세단의 경우 3·5·7시리즈 구매하면 1.99% 이자율의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또는 5·7시리즈 구매 시 일부 월 납입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스마트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가령 530e 럭셔리 라인(8140만원)의 경우 스마트 할부를 통해 월 65만원(36개월 선납금 30%)에 구매 가능하다. 스마트 리스를 이용하면 5개월 간 월 납입금 최대 250만원을 지원 받아 월 82만원((36개월 선납금 30%)에 운용할 수 있다.


BMW PHEV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8년·20만km 배터리 보증이 제공되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8년 전기 충전비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마트 할부 또는 스마트 리스 프로그램으로 구매 시 추가로 총 80만원 상당의 주유권까지 받을 수 있다.

BMW의 대표 스포츠어드밴처차량(SAV)인 X3, X5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도 구매 혜택이 적용된다. 뉴 X5 xDrive45e M 스포츠 패키지(1억2172만원)의 경우 월 91만원(36개월, 선납금 30%)의 납입금을 지불하면 되며, 3년 후 중고차 가치는 64%까지 보장된다.


이처럼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계약 기간 동안 BMW에서 중고차 가치를 보장해줌에 따라 고객들은 낮은 월 납입금으로 PHEV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36개월 계약이 끝난 후에는 차량을 반납하거나 잔존가치 금액을 지불하고 소유하는 등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기민 기자 victor.le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