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놀면뭐하니' 이효리×김태희, 과거 시트콤 영상 공개…"태희 씨와 혼성그룹 같이 하자"

최종수정 2020.05.31 10:18 기사입력 2020.05.31 10:18

댓글쓰기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아시아경제 박희은 인턴기자] 배우 김태희와 가수 이효리가 함께 한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효리와 비가 오랜만에 만나는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효리와 비의 개인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 이효리, 비는 최근 유튜브 상에서 큰 유행을 타고 있는 비의 '깡'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고릴라 춤부터 바닥을 기는 동작까지 완벽하게 구사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효리와 김태희가 과거 시트콤 때 함께했던 영상이 공개됐다. 김태희의 남편이기도 한 비는 "가족은 건드리지마"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는 "예전에 우리 시트콤 출연했을 때 모습이다. 네 부인이다"라며 "봐봐 누가 이기나 봐봐라. 내가 김태희를 발로 찼다. (김태희) 예쁘다"고 말했다.

심지어 이효리는 비에게 김태희와 혼성그룹을 같이 하자고 제안했다. 그는 "상순 오빠도 부르고 허니패밀리처럼 패밀리를 만드는 거야"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그러자 비는 "내가 꿈꾸던 라이프 스타일이 딱 효리 누나의 부부 생활이었다"고 했다.


이에 이효리는 "부부 생활? 네가 내 부부 생활을 아니? 부부 생활 험난하다"며 "네 부부생활은 어떠니? 촉촉하니? 우린 사막이야. 뭐가 없어 휑해"라고 입담을 과시해 모두를 웃게 했다.




박희은 인턴기자 aaa34171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