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남부대, 전국복싱우승권대회 종합우승 ‘쾌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부대, 전국복싱우승권대회 종합우승 ‘쾌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남부대학교 복싱부가 전국복싱우승권대회에서 종합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10일 남부대학교에 따르면 남부대 복싱부는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청남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열린 ‘제51회 전국복싱우승권대회’에서 금메달 5개와 최우수선수상 1개, 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

여자일반부와 남자일반부 종합우승이다.


무도경호학과 조은지(플라이급) 선수는 비복싱짐 이예림, 위더스복싱 이소연, 세광복싱 심문영선수를 차례로 이기면서 금메달과 최우수 선수상을 수상했다.


이익환(라이트플라이급) 선수는 은성복싱체육관 이준수 선수를 1라운드 KO로 승리하고 김재현(플라이급)선수는 마산대학교 최성우 선수에게 3라운드 판정승을 거둬 금메달을 획득했다.

김범수(라이트급)선수는 구미대학교 양윤성 선수에게 기권승을 얻어내고, 임승완(헤비급) 선수는 용인대학교 SM복싱 홍예준 선수와의 경기에서 판정승으로 금메달을 따냈다.


이영빈(라이트급)과 김정희(라이트웰터급), 이태규(미들급) 선수는 각각 동메달을 차지하며 남자일반부 종합우승에 힘을 보탰다.


이현승 감독은 여자일반부 지도자상과 남자일반부 지도자상을 각각 수상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