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우리카드는 국내 1000만 반려동물 집사를 위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댕댕냥이는 ‘댕댕이(강아지)’와 ‘냥이(고양이)’의 합성어로, 친근한 신조어를 활용해 1000만 반려인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고 우리카드는 설명했다.

이 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 특화 혜택을 탑재했다. 애완동물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트레이더스에 입점한 몰리스펫샵,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 몰인 인터파크 펫, 위비마켓 등에서 10%를 청구할인 해준다.


온?오프라인 쇼핑 시 10% 할인되고, 이용횟수나 한도에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를 청구할인 해준다.


전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에 무료로 입장 가능한 서비스(월 1회, 연 2회)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2000원, 국내전용 1만원이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이 카드로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을 이용하면 최대 3만원까지 50%를 할인해준다. 또 추첨을 통해 총 570명에게 ▲인터파크 펫 콜라보 선물세트 ▲스타벅스 실버카드 ▲공항라운지 1인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난달 초까지 공모전을 열어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정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총 516건의 디자인 출품했다. 우리카드는 최종 6개의 후보 가운데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결정했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일인 지난 2일 광화문 본사에서 시상식을 열어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상금과 유명 전시회 관람권 등을 수여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