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자녹스 옴므, LG트윈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자녹스 옴므, LG트윈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생활건강이 본격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협업한 '이자녹스 X2D2 옴므 LG트윈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와 프로야구단 'LG트윈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남성 화장품 이자녹스 X2D2 옴므’ 2종에 LG트윈스의 유니폼 디자인을 입힌 색다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이번 에디션에서는 LG트윈스의 미니어처 유니폼을 함께 증정해, 다 사용한 화장품 공병에 미니어처 유니폼을 입히면 특별한 굿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어처 유니폼의 등번호는 LG트윈스의 창단 해이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90년의 의미를 담은 '90번'이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자녹스 X2D2 옴므는 파워 디펜스 포뮬러를 함유한 제형이 남성의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수분, 탄력, 피부톤을 한번에 개선시켜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해주는 남성 전문 주름·미백 2중 기능성 라인이다.


LG트윈스의 그레이 컬러 유니폼으로 디자인된 'X2D2 옴므 애프터쉐이브'는 농축된 영양감이 느껴지면서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어 야외 활동과 면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핀 스트라이프 유니폼으로 디자인된 'X2D2 옴므 모이스춰라이저'는 끈적이거나 번들거림이 없이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피부에 공급해줘, 거칠어지고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자녹스 관계자는 "프로야구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팬덤에 맞춰 굿즈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에디션은 제품부터 미니어처 유니폼, 케이스까지 LG트윈스의 디자인을 입혀 LG트윈스 팬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