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어린이날 선물 추천" 블랙야크 키즈, 신비아파트 협업 라인업 확대

최종수정 2019.04.24 10:21 기사입력 2019.04.24 09:24

댓글쓰기

"어린이날 선물 추천" 블랙야크 키즈, 신비아파트 협업 라인업 확대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블랙야크의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초 선보였던 '신비 책가방'과 '신비 스냅백'은 출시와 함께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재판매 요청으로 리오더를 진행 중에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되는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은 의류와 신발을 포함해 전 품목으로 확대해 내놓는다. 무엇보다 아이들에게는 초통령으로 급부상한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들을 한층 다양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은 아웃도어 브랜드만의 기능성 적용은 물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디자인을 반영해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야외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인 'S아보티셔츠'는 시원한 터치감과 신축성이 우수한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야크 케어 항균 가공 소재 사용으로 무더운 여름철 세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착용 가능하다.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컬러감과 신비아파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전면에 그래픽 프린트로 사용하여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또한 'S리온 소풍가방'과 'S두리 힙색'은 안정성은 물론 용이한 수납 기능을 갖춰 활동이 많은 5월, 소풍과 나들이에 제격이다. 'S리온소풍가방'은 가방 전면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와 금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깨멜빵에 3M 와펜과 가슴벨트 야광 휘슬버클을 적용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S두리 힙색은 여닫기 편한 지퍼를 사용해 아이들이 스스로 손쉽게 가방을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수납의 편리성을 더했으며, 신비 키홀더를 추가로 구성, 착용 시 즐거움까지 더했다.

"어린이날 선물 추천" 블랙야크 키즈, 신비아파트 협업 라인업 확대 썝蹂몃낫湲 븘씠肄


'슬래쉬 X2 S' 슈즈는 신비 캐릭터를 신발 뒷면과 하단에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파스텔 컬러를 가미해 아이들의 감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특히 보아 다이얼을 장착, 아이들이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발가락 보호 기능까지 적용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한편, 어린이 날을 맞아 블랙야크키즈 전국 매장에서 이달 25일부터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야크키즈 전국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비아파트 문구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는 증정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관련 제품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억대 출연료 받으면서 대역?…때아닌 '액션 대역' 논란 억대 출연료 받으면서 대역?…때아닌 '액션 대...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