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캐피탈, SK엔카닷컴과 업무협약…'중고차 맞춤형 상품 마련'

최종수정 2019.04.24 09:07 기사입력 2019.04.24 09:0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현대캐피탈이 SK엔카닷컴과 함께 투명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시장 조성을 위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김병희 현대캐피탈 부문대표(왼쪽)와 SK엔카닷컴 김상범 대표가 23일 현대캐피탈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희 현대캐피탈 부문대표(왼쪽)와 SK엔카닷컴 김상범 대표가 23일 현대캐피탈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현대캐피탈은 전날 김병희 부문대표와 김상범 SK엔카닷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투명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시장 조성에 힘을 보태고, 고객에게 최적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연내 선보이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캐피탈은 SK엔카닷컴을 이용하는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SK엔카닷컴의 중고차 매물 데이터를 활용해 현대캐피탈 고객에게 맞춤형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중고차 구매나 판매 가능성이 높은 현대캐피탈 고객을 대상으로 SK엔카에서 보유한 최적의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의 차량을 최상의 조건으로 판매할 수 있는 서비스도 마련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고 판매하는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도가 높은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