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 ENM, 펀샵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 모델로 유튜버 이사배 발탁

최종수정 2019.04.24 08:12 기사입력 2019.04.24 08:12

댓글쓰기

CJ ENM, 펀샵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 모델로 유튜버 이사배 발탁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CJ ENM 오쇼핑부문은 자사 이색 상품 전문 쇼핑몰인 펀샵이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의 모델로 이사배를 발탁해 컬래버레이션 화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216만 팔로워를 거느린 유명 유튜버다.


펀샵은 올해 초부터 아미로 조명 거울을 단독으로 수입, 판매하고 있다.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은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메이크업 전용 LED 거울로, 1100룩스 자연광에 가까운 조명을 통해 섬세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미로 메이크업 거울과 이사배 화보는 이사배가 직접 연출한 '글래머러스 파티 메이크업 룩'을 주제로 촬영됐다. 완벽한 메이크업 룩을 통해 섬세하고 감도있는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아미로 조명 거울만의 장점을 어필할 계획이다.


해당 화보는 CJ몰, 올리브영, 아트웍스 서플라이, 집꾸미기 공식 쇼핑몰 총 4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9일까지 아미로 거울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정밀한 메이크업 시 활용도가 높은 마그넷 확대경(정가 1만8000원)을 증정한다. 또 다음달 19일까지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총 4명을 선정해 다이슨 드라이기(44만9000) 및 다이슨 에어랩(59만9000)을 제공할 예정이다.


펀샵 관계자는 “이사배 모델 발탁으로 아미로 거울의 특장점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파티에 어울리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룩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