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파, 냉감 소재 폴로티셔츠 썸머폴로 '프레도' 출시

최종수정 2019.04.24 07:54 기사입력 2019.04.24 07:54

댓글쓰기

네파, 냉감 소재 폴로티셔츠 썸머폴로 '프레도'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4일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의 계절적인 요인을 폴로 티셔츠에 반영, 기능성으로 새롭게 풀어낸 썸머폴로 '프레도 폴로티셔츠'를 출시했다.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해 꼭 필요한 냉감 폴로티셔츠다. '썸머폴로'라는 애칭이 있는 프레도 폴로티셔츠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시장에 나와 있는 면 소재 폴로티셔츠의 단점을 기능적 소재로 보완해 여름에 제격인 썸머폴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였다는 의미가 있다.

썸머폴로 프레도의 가장 큰 특징은 시원함으로 무장한 냉감 기술력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디자인이다. 프레도는 반영구적인 기능성을 제공하는 트라이자 칠 원사를 사용해 착용 시 햇빛을 반사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원사와 땀이 결합 시 즉각적인 흡한속건으로 쿨링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냉감 기술력과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부드러운 감성의 멜란지 컬러와 쾌활하고 산뜻한 느낌의 솔리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스타일링에 용이하단 점이다. 또한 카라 앞쪽에 플렉스 키퍼를 적용해 항상 단정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했으며 밑단에는 트임을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도 살리고 착용감을 배가시켰다.


네파, 냉감 소재 폴로티셔츠 썸머폴로 '프레도'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또한, 썸머폴로 프레도는 경량의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흡한속건 기능으로 빠른 건조율을 자랑한다.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안쪽에는 향균·향취 기능이 있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소비자들이 여름철 겪는 사소한 불편함도 세심하게 배려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폴로 프레도는 스톰 그린, 화이트, 라이트 코랄, 라임 등 남성용 10가지 컬러와 라이트 옐로우, 멜란지 코랄, 레드 잉크, 라이트 라벤드 등 여성용 10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네파 프레도는 뜨거운 여름에 입는 냉감 폴로티셔츠라는 특징을 살려 썸머폴로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라며 "네파의 주력 제품들은 전지현 패딩, 전지현 방풍재킷 등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은 만큼 썸머폴로 프레도 역시 전지현 폴로로 회자되며 더운 날씨 속에서도 시원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함은 유지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