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니모리에 빠진 몬스타엑스…애정 듬뿍 SNS 홍보대사 자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토니모리에 빠진 몬스타엑스…애정 듬뿍 SNS 홍보대사 자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스트리트 컬쳐 브랜드 토니모리 와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의 환상적인 케미(케미스트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토니모리 에 따르면 작년 10월 토니모리 모델로 발탁된 몬스타엑스의 멤버들은 모델 계약 조항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토니모리 제품을 직접 써보고 이를 홍보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이들은 오프라인으로 팬들을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는 물론 트위터와 라이브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팬들에게 토니모리 제품을 직접 써본 후기를 공유하며 자발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 멤버 민혁은 최근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 몬스타엑스 컴백쇼에서 토니모리 의 스테디셀러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실제 몬스타엑스는 평소에 토니모리 제품을 쓴다는 사실을 인터뷰에서도 밝힐 정도로 적극적으로 애정을 드러내왔다. 멤버 셔누는 팬사인회에 찾아온 팬과 대화를 나누던 중 토니모리 틴트를 발랐는지 묻는 팬에게 웃으며 맞다고 대답하여 이목을 끈 바 있다. 또 멤버 아이엠은 밴에서 토니모리 마스크 시트를 붙인 채로 팬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민혁과 주헌도 토니모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회자되기도 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모델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정말 브랜드를 사랑한다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며 " 토니모리 에서 별도의 요청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제품을 자주 사용하며 진심 어린 리뷰를 남겨주는 적극적인 모습에 브랜드로서는 무척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0월 토니모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후 제품 CF와 화보, 팬사인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토니모리 는 몬스타엑스 멤버에게 신제품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한 '쵺' 광고 제품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도 아낌없이 후원하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