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청호나이스 '정수기' 12년 연속 1위…'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 선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성대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실장(오른쪽)과 후지이 타츠오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한국법인 대표가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성대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실장(오른쪽)과 후지이 타츠오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한국법인 대표가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청호나이스는 '2019 글로벌 브랜드 역량지수(GBCI)' 조사에서 정수기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1위 선정으로 정수기 부문 12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청호나이스는 1993년 설립 이후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와인셀러정수기, 아기전용정수기 등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GBCI 조사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후원했다. 글로벌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해 2004년 제정된 평가 제도다.


정휘철 청호나이스 부회장은 "1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