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더욱 달콤해진 콜드브루"…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출시

최종수정 2019.04.16 09:02 기사입력 2019.04.16 09:02

댓글쓰기

"더욱 달콤해진 콜드브루"…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철 대표적인 음료인 콜드브루 음료를 포함한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 여름에 출시돼 3주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콜드 폼 콜드브루’에 이어, 콜드브루에 부드러운 달콤함을 입힌 ‘돌체 콜드브루’를 선보인다.

돌체 콜드브루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두 가지 음료인 ‘스타벅스 돌체라떼’와 콜드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진하고 깔끔한 콜드브루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감도는 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콜드브루는 바리스타가 매일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한 새로운 방식의 아이스 커피 음료다. 스타벅스는 그동안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나이트로 콜드브루’ 등 혁신적인 콜드브루 음료를 출시하며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해왔다.


그 결과 출시 약 2년만에 2000만잔 판매를 돌파했고 매년 6월에서 8월까지 여름 시즌에만 판매량이 평균 35%가량 늘어나는 등 꾸준한 판매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진한 다크 카라멜과 부드러운 콜드 브루 휘핑크림이 어우러진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 커피 프라푸치노 음료 2종도 선보인다.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 등 푸드 3종과 ‘서머에버 콜드브루어 473㎖’, ‘JDE 애플그린 보냉컵 600㎖’ 등 여름 휴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MD 27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 구매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16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