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프랑스 명품업체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명품 브랜드 루이뷔통이 국내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루이뷔통은 11일자로 일부 제품의 가격을 올렸다. 가격 인상률은 평균 3% 수준.
대표적으로 록키BB 제품은 198만원에서 204만원으로 3% 올랐다. 리볼리PM은 196만원에서 202만원으로 3.1% 인상됐다.
루이뷔통 관계자는 "일부 제품에 한해 11일부터 가격이 올랐다"면서 인상 이유에 대해는 본사의 정책이라고 말을 아꼈다.
한편 루이뷔통의 가격 인상은 연례 행사다. 지난해 총 세번의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루이뷔통은 지난해 9월 중순 악어·뱀 등 특피로 된 '이그조틱 레더 백' 중 일부 7개 이상 제품 가격을 10만~20만원 정도 올렸다. 앞서 2월과 3월에도 제품의 가격을 인상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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