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e편한세상-이케아 콜라보,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서 홈퍼니싱 제품 신쇄

최종수정 2019.04.12 13:06 기사입력 2019.04.12 13:06

댓글쓰기

e편한세상의 새로운 변화 시도, 방문객들에게 아파트와리빙이 결합된 최신 주거 트렌드 제시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주거 브랜드 ‘e편한세상’이 글로벌 홈퍼니싱브랜드인 ‘이케아’와 손을 잡고 최신 리빙 트렌드를 선보인다.


대림산업은 13일부터 부산시 연제구 일원에 위치한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주택전시관에서 이케아의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12일 밝혔다.


부산 고객들이 멀리 가지 않아도 연제구에 마련된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을 통해 실제 주거 공간에 연출된 이케아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는 대림산업이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과 손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시도로, 이번 협업을 통해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만의 혁신평면에 이케아의 홈퍼니싱 영감이라는 새로운 옷을 입혀 고객들에게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주택전시관 관계자는 “주택전시관 내부와 유니트 등이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수요가 높은 이케아의 수납 솔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가구 및 소품들로 꾸며진다”며 “이를 통해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집에서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이케아의홈퍼니싱 솔루션과 영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에 대한 관람은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e편한세상’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별도의 대기 시간 없이 즉시 주택전시관을 관람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림산업은 이번 주택전시관을 방문한 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방문 인증샷을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아파트 전용면적 59~84㎡ 455가구, 오피스텔 전용면적 52㎡ 96실, 총 551가구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별로는 ▲52㎡ 96실(오피스텔), ▲59㎡ 72가구, ▲76 ㎡ 99가구, ▲84㎡ 284가구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