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경, 이혼 사실 고백 "결혼 경험 있다…기사로 오해 생겨"

최종수정 2019.03.22 06:52 기사입력 2019.03.22 06:52

댓글쓰기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황효원 기자] 배우 진경이 이혼한 사실을 공개했다.


21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박휘순, 진경, 황우슬혜, 윤보라와 스페셜MC 피오가 함께 했다. 이날 진경은 "제가 사실 한번 갔다왔다"며 이혼 경험을 털어놨다.

이날 진경은 "사실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속 나홍주처럼 한 번 갔다왔다. 그런데 인터넷에 보면 미혼으로 뜬다"고 털어놔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경은 과거 드라마 인터뷰 자리에서 오해가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진경은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하고 처음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를 모두 마치고 기자분이 결혼생각은 없냐고 물으셨다. 결혼 생각 없다고 말했는데 기사에는 싱글로 나갔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진경은 "제가 거짓말은 안했지만 오해를 한거다. 그 자리에서 갔다왔다고 해명하기 난감했다. 내가 톱스타도 아니고 기자회견을 할 수도 없었다"고 덧붙였다.

진경은 "그런데 본의 아니게 불편해졌다. 그 동안 예능에 안 나와서 얘기할 수 없었다"면서 "첫 예능이라 얘기하는 게 편할 것 같다"며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황효원 기자 woni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