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그룹이 만드는 문화의 힘…브랜드 캠페인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그룹이 만드는 문화의 힘…브랜드 캠페인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CJ그룹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했다.

25일 CJ그룹은 신규 캠페인에서 문화를 만드는 것을 넘어 CJ가 만들어 온 문화가 어떤 가치가 있고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CJ그룹은 '문화를 만듭니다' 캠페인을 통해 CJ가 하는 일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해왔다.
CJ그룹 관계자는 "패스트푸드의 천국인 미국의 식생활에 햄버거 대신 한식 간편식 비비고가 자리잡고, 매년 칸 영화제를 개최하는 프랑스의 국민들이 4DX를 통해 영화를 체험하고, K컬쳐를 전파하는 케이콘에 전 세계가 열광한다"면서 "CJ그룹이 만드는 문화사업의 힘이 하나의 기업을 넘어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강조했다.
CJ 케이콘.

CJ 케이콘.

원본보기 아이콘


이 관계자는 "미국의 비비고를 시작으로 프랑스 4DX, 전 세계인 즐기는 케이콘까지 공간과 공간이 연결되며 연속적으로 보여지는 크리에이티브 기법을 활용하고 있다"며 "소비자는 하나의 소실점을 향해 빨려들어가듯 광고를 보며, 세상을 바꾸고 있는 CJ의 브랜드들의 모습을 통해 '문화로 세상을 바꿉니다'라는 키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쌀국수와 반미의 베트남에 뚜레쥬르가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우리 음악의 시상식에 전 세계가 열광하는 마마의 이야기 등은 국내버전이 아닌 글로벌 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