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990년 출시한 왕뚜껑 17억개 판매 돌파…감사 의미 담아 경품 대잔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990년 출시한 왕뚜껑 17억개 판매 돌파…감사 의미 담아 경품 대잔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팔도가 1990년에 출시한 ‘왕뚜껑’이 17억개 누적 판매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왕뚜껑’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17억개 판매를 돌파할 수 있었다”며 “지속적으로 맛과 품질을 개선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0년에는 20억개 판매 돌파가 목표다”고 말했다.
왕뚜껑은 ‘넓은 용기’와 ‘뚜껑’, 그리고 ‘푸짐함’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현재까지 용기면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08년 10억개 누적판매를 기록한 이후, 2015년에는 15억개 판매를 돌파했다.

1990년 왕뚜껑이 처음 출시된 이후 ‘김치왕뚜껑’(1992년), ‘우동왕뚜껑’(1994년), ‘짬뽕왕뚜껑’(2001년), ‘왕뚜껑 철판볶음면 해물’(2014년) 등이 지속 출시되면서 용기면 시장의 강자로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는 8월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왕뚜껑’, ‘김치왕뚜껑’, ‘짬뽕왕뚜껑’ 등 행사 제품 속에 들어 있는 응모권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3개(2만명) 또는 ‘왕뚜껑 기프티콘’(8만명) 경품의 당첨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즉석이벤트, ‘콜드브루’ 1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지급하는 100% 당첨 이벤트, 의류건조기(5명), 공기청정기(10명), ‘야쿠르트 그랜드 기프티콘’(20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