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 동구, 저소득가구 겨울나기 집수리 봉사

최종수정 2016.11.20 18:40 기사입력 2016.11.20 18:4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김성환)는 민관 협력으로 통합사례관리 대상가구의 주택을 고쳐주는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최근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지역 건설업체인 미래산업건설(대표 윤영철)의 재능기부로 진행된 이번 주거환경개선사업은 구청에서 추천한 윤모(81·동명동)씨 주택의 재래식 화장실을 실내수세식으로 교체하고 대문과 창문 등을 무료로 시공했다.

청소와 폐기물은 동구청 희망복지지원팀과 동명동주민센터, 자원봉사자가 힘을 모아 처리했으며 1000여만 원에 달하는 공사비는 미래산업건설에서 전액 후원했다.

윤영철 대표는 “공사비가 적잖이 부담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어려운 이웃이 따뜻이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에서 직원들과 의기투합해 재능기부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형편이 닿는 대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미래종합건설은 이에 앞서 지난 7월에도 정모(80·산수동)씨 주택에 300만원의 자재비를 들여 비가림 차양막 교체공사를 펼쳐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전한 바 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