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헝그리앱, '리니지 레드나이츠' 쇼케이스 4탄 공개!…개발실장이 꼽은 핵심 콘텐츠는?

최종수정 2016.11.18 16:11 기사입력 2016.11.18 16: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헝그리앱은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쇼케이스 영상 4탄을 금일(18일) 공개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지난 10월 27일 서울 용산 CGV에서 진행된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 및 핵심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했다. 유명 개그맨 ‘정성호’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스마트 커버 시연, 공성전 및 점령전 콘텐츠 시연을 비롯해 ‘블레이드&소울: 정령의반지’, ‘프로젝트 오르카’ 등 엔씨소프트의 2017년 상반기 모바일 라인업이 함께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엔씨소프트 최원석 개발실장은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핵심 콘텐츠로 “점령전, 요새전 그리고 대규모로 업데이트 될 공성전”이라고 말했으며, 유저를 위해 고려한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리니지의 향수를 느낄 수 있으면서도 모바일 트렌드에 맞게 개발한 것”이라 답했다. 마지막으로 “리니지를 추억으로만 가지고 있는 사람도, 리니지를 모르는 사람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으니 출시되면 꼭 즐겨 주시기 바란다”는 말을 남겼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에 공개된 4탄을 비롯해 ‘리니지 레드나이츠’ 모든 쇼케이스 영상은 헝그리앱TV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판도라TV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니지레드나이츠'는 엔씨소프트가 처음으로 자체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자사의 대표 IP '리니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든 RPG다.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2일까지 3일간 스트레스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최종 담금질을 거쳐 오는 12월 8일 한국, 대만, 싱가포르, 필리핀, 베트남 등 12개 국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