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골든블루, 추석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4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실속과 품격을 담은 위스키 선물세트

골든블루, 추석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4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골든블루는 12일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4종의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추석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와 신제품 ‘팬텀 더 화이트’다. 골든블루의 선물세트는 위스키 애호가부터 평소 위스키를 접하기 어려운 2030세대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골든블루의 대표 히트상품인 골든블루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 총 3종으로 450ml 위스키 1병을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에 담았다.

선물세트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하드케이스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도수는 36.5도이고 엄선된 최상의 원액은 진한 향과 깊은 맛, 깔끔한 목넘김을 자랑하며 위스키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와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는 세계권위의 주류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뛰어난 품질의 프리미엄 위스키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도 2016 몽드셀렉션 주류품평회에서 최우수금상의 영예를 안으며 국내 토종 위스키의 높은 위상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는 2민9800원,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는 4만4800원,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은 7만6000원이다.

골든블루는 올 5월 출시된 신제품 ‘팬텀 더 화이트’ 선물 세트도 선보였다. ‘팬텀 더 화이트’ 선물세트는 450ml 1병과 언더락스잔 2개를 포함시켜 품격과 실용성을 고려한 세트구성이 돋보인다.

국내 최초 화이트 위스키인 ‘팬텀 더 화이트’는 무색의 화이트 컬러로 여성과 위스키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층들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위스키 전통의 깊은 맛과 풍미와 더불어 세련된 병 디자인과 모던함이 어우러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선물세트의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2만5500원이다.

박희준 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 전무는 “추석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위스키 패키지를 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부담감 없는 도수와 깔끔한 목넘김을 선사하는 위스키 원액, 럭셔리하고 세련된 위스키 패키지는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특별함과 진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