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데이터방송에 인기 BJ 편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T커머스 채널서 먹방 콘텐츠 판매방송 진행
향후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대할 계획

현대홈쇼핑, 데이터방송에 인기 BJ 편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현대홈쇼핑이 데이터방송에서도 먹방 콘텐츠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16일 새벽 0시20분부터 40분간 T커머스 채널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서 '갓형욱 BBQ닭발’과 ‘양수빈 목우촌 불고기’ 세트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5일 방송한 개인방송진행자(BJ) 먹방 대결 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데이터방송에도 확대 편성한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일 저녁 페이스북과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이색 콘텐츠를 선보였다. 인기BJ ‘갓형욱’과 ‘양수빈’이 직접 상품을 소개하며 판매 대결을 펼쳤고, 생방송 1시간30분동안 누적시청자 25만명, 매출 995만원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은 2030 젊은 고객층이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기존 4만~5만원대 세트 구성 상품을 소포장 기획해 ‘BBQ닭발’과 ‘목우촌 석쇠불고기’를 1만9900원에 판매한 것이 주효했다고 판단했다. 이번 데이터방송에도 동일한 구성으로 선보인다는 입장이다.

이번 상품은 KT올레 채널 33번과 SK브로드밴드 48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에는 뷰티, 패션 등 다른 상품군까지 확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젊은 소비자들을 지속적으로 유입시킬 계획이다.
김선민 현대홈쇼핑 데이터방송팀장은 “먹방대결 컨셉의 콘텐츠로 젊은 고객들이 즐겨보는 금요일 심야 시간에 상품 편성을 했다”며 “앞으로도 TV홈쇼핑과 차별화된 T커머스만의 콘텐츠 개발에 적극 힘써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갓형욱 닭발’, ‘양수빈 목우촌 불고기’는 이달말까지 현대H몰 ‘후덕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상품 구입이 가능하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