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홈쇼핑, 봄 신상 쇼케이스에 고객초청…800명 몰리며 성행

최종수정 2016.02.28 10:27 기사입력 2016.02.28 10:27

댓글쓰기

27일 디자이너 황재근 참석, 스타일링 상담 '라이브 패션 토크' 등 진행
롯데홈쇼핑, 봄 신상 쇼케이스에 고객초청…800명 몰리며 성행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홈쇼핑이 27일 서울 잠실역에 위치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에서 우수 고객 200여 명을 초청해 인기 패션 브랜드들의 올 봄·여름 신상품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과의 소통, 공감을 추구하며 롯데홈쇼핑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거듭나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롯데홈쇼핑은 고객들이 시즌 신상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브랜드 신상품 소개를 비롯해 패션 전문가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패션 토크쇼, 경품 이벤트 등 참여 고객과의 소통 프로그램들도 진행됐으며 특히 최근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복면 디자이너 황재근이 함께해 행사장에는 800여 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렸다.

황재근 디자이너는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인 조르쥬 레쉬, 다니엘에스떼, 페스포우, 케네스콜의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활용해 남녀별 데이트룩, 데일리룩 등 총 3가지 테마의 '스타일링 쇼'를 펼쳤다.

특히 미니멀리즘 콘셉트를 바탕으로 간절기에서 봄까지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캐시미어, 프리미엄 진을 활용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관객들의 공감을 샀으며 남다른 패션센스와 특유의 유쾌함을 더하며 행사를 시종일관 밝은 분위기로 이끌었다.
또한 쇼케이스 참석고객에게 패션 고민상담을 받아 직접 스타일링 보완, 팁을 제안하는 ‘라이브 패션 토크쇼’도 진행해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TV와 온라인을 통한 판매에만 국한되지 않고 롯데홈쇼핑의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단순 제품 소개에서 벗어나 패션 전문가가 직접 참석해 스타일링 비법까지 전달함으로써 높은 호응을 얻어 앞으로도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