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새누리당 광주시당,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 방문 성금 전달

최종수정 2014.09.05 14:49 기사입력 2014.09.05 14:4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김윤세 새누리당 광주시당 위원장은 5일 시당 운영위원과 함께 광산구 임곡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용진육아원’을 방문했다. 

이날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한 김 위원장은 영진육아원 민병대 원장으로부터 애로사항을 듣고, 미취학 아동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새누리당 광주시당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함께 나누는 정(情)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외계층과 함께하기 위해 위문행사를 준비했다.

김 위원장은 “형식과 내용을 떠나 함께 나눌 수 있는 이웃사랑, 나눔의 문화 확산이 필요하다”며“우리 주위에 있는 어려운 이웃과 정을 나누는 행사를 통해 지역민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세 새누리당 광주시당 위원장은 5일 시당 운영위원과 함께 광산구 임곡동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용진육아원’을 방문했다. 이날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한 김 위원장은 영진육아원 민병대 원장으로부터 애로사항을 듣고, 미취학 아동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새누리당 광주시당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함께 나누는 정(情)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외계층과 함께하기 위해 위문행사를 준비했다. 김 위원장은 “형식과 내용을 떠나 함께 나눌 수 있는 이웃사랑, 나눔의 문화 확산이 필요하다”며“우리 주위에 있는 어려운 이웃과 정을 나누는 행사를 통해 지역민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