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티웨이항공, '부토 플라잇' 이벤트

최종수정 2014.06.13 09:59 기사입력 2014.06.13 09:59

댓글쓰기

탑승객 전원 부토 캐릭터 인형, 어퓨 마스크 시트 증정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티웨이항공은 홍보모델 '부토(Booto)' 캐릭터를 이용해 12일 TW705편 제주행 항공편을 '부토 플라잇'으로 선정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했다.

'부토 플라잇' 이벤트는 티웨이항공이 취항 초기부터 진행하고 있는 기내 사연 소개 이벤트인 '유스토리'에 결합해 부토가 직접 고객의 사연을 소개 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감동사연 주인공인 이재용씨는 "두 남매에 이어 세 쌍둥이를 임신해 9년 동안 5남매을 키운다고 여행 한번 가보지 못한 아내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전하고자 티웨이항공에 직접 사연을 보냈다"며 "아내에게 잊지 못할 감동적인 이벤트를 만들어준 티웨이항공에 다시 한번 더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탑승객 전원에게 부토 인형 및 수분과 영양성분이 가득한 어퓨 제품 마스크시트를 제공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말하지 못한 고민, 사랑, 고마움을 부토가 직접 전달하는 부토 플라잇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티웨이항공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는 '부토와 함께 응원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월드컵을 맞이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준 분, 부토와 함께 여행 중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를 참조하면 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