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CJ ENM
CJ ENM
035760
|
코스닥
증권정보
현재가
76,600
전일대비
900
등락률
+1.19%
거래량
43,762
전일가
75,700
2024.04.25 15:30 장중(20분지연)
관련기사
"한·미·일 콘텐츠 협업" CJ ENM 자회사 '피프스시즌' 청사진 공개[클릭 e종목]"CJ ENM, 티빙發 실적 회복…올해 흑자 2340억"총선 끝나자 미디어 빅뱅…유료방송 vs 채널사업자 사용료 격돌
close
이 29일 하루 동안 자사의 국내외 8개 사이트가 참여하는 TV홈쇼핑 프로모션 '오!쇼핑 데이'를 실시해 주문금액 기준 260억 원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금액은 평소 일요일 주문금액과 비교하면 국내는 35%, 해외 사이트의 경우 70% 가량 늘어난 높은 수치다.
'오!쇼핑 데이'는 각 사이트 별로 인기상품 10여 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행사로 CJ오쇼핑이 2004년 해외 진출 이래 최초로 실시된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한국의 CJ오쇼핑을 포함해 중국 동방CJ 등 3개 사이트, 인도 스타CJ, 베트남 SCJ, 태국 GCJ, 터키 MCJ 등 총 8개 사이트 1억300만 가구를 대상으로 각 국가 별 시간대에 맞춰 진행됐다.
CJ오쇼핑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중소기업 상품을 해외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해 홍보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김영근 CJ오쇼핑 글로벌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 분기마다 '오!쇼핑 데이'를 열 계획"이라며 "앞으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싱글데이 등과 맞먹는 쇼핑 이벤트로 키워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