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탄3' 박수진, 간경화 투병 어머니 위한 무대 '감동 선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탄3' 박수진, 간경화 투병 어머니 위한 무대 '감동 선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원준 기자]어머니를 위한 19세 소녀의 애정 가득한 무대가 멘토들과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25일 오후 첫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시즌3'(이하 위탄3)에서는 12명의 합격자 외에 4명의 추가 합격자가 경합을 펼쳤다.
이날 참가자 중 10대 그룹의 박수진은 간경화로 투병 중인 어머니를 위해 원미연의 '이별여행'을 열창했다.

그는 이날 멘토 용감한형제에게 "생방송 무대에서 간경화로 투병 중인 어머니가 좋아하는 곡을 부르고 싶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뜻이 통했는지 원미연의 '이별여행'을 선곡했고 용감한형제 역시 매우 흡족해했다.
노래가 끝난 후 박수진은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과시하며 만족감을 표했다.

김태원은 "지구에서 가장 노래를 잘하는 멘토구나. 기교가 없어서 더욱 완벽한 무대였던 것 같다"고 말했으며, 김연우 "이 나이에 어떻게 노래를 이렇게 잘하느냐. 자신만의 색깔로 편곡도 잘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소현 "노래가 나이에 비해 올드하지 않나 생각했는데, 그런 편견을 확 깨게 만들어줬다.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끝으로 용감한형제는 "연습했던 만큼 충분히 다 한 것 같다. 떨리는 심정을 가라앉게 해줬다"고 칭찬했다.

'위탄3'는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심사위원제를 폐지하고 각 그룹에서 가장 적은 문자를 받은 한 팀이 탈락하는 방식을 도입했다.

한편 '위탄3' 생방송 무대에서는 16팀의 참가자 중 4팀이 첫 무대에서 탈락하게 된다. 각 그룹에서 문자를 적게 받은 하위 2팀 중 멘토의 선택으로 한 팀씩 탈락자가 발생하게 된다.



황원준 기자 hwj101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