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푸조, '푸조 508' 오너 위한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특별시사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푸조, '푸조 508' 오너 위한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특별시사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프리미엄 세단 508 오너들을 위한 ‘508 Quality time’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의 특별시사회를 남산자동차 극장에서 갖는다고 18일 밝혔다.

'Quality Time'은 운전자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한다는 푸조의 감성과 철학을 담은 508라인의 테마로 '508 Quality Time' 그 테마의 연장 선상에서 진행되는 연간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508 오너들에게 세계적인 공연 초청은 물론 다양한 문화 행사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열린 첫 번째 508 Quality time인 '리사 오노 내한 공연' 초청 행사에 이어 그 두 번째 프로젝트로 남산자동차극장에서 진행되는 타임슬립 로맨스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특별시사회에 508 오너 100명을 초대한다.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는 올해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 지난해 칸 영화제 개막작 선정 등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았다. 헐리우드 천재 감독 우디 앨런 감독의 작품으로 파리로 여행을 떠난 소설가 길(오웬 윌슨)의 마법 같은 시간 여행을 다룬 이야기이다. 특히 이 영화에는 1928년 출시된 푸조 Landaulet 184가 시간을 초월하는 신비로운 차량으로 등장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간다. 1923년 출시한 푸조 177 Torpedo와 프리미엄 세단 508 또한 등장한다.

‘미드나잇 인 파리’ 특별시사회로 열리는 두 번째 ‘508 퀄리티 타임’은 남산자동차극장에서 오는 29일에 진행된다. 영화 속 아름다운 파리의 풍광은 실제 파리의 밤길을 걷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여름 밤 100명의 508 오너들에게 최고의 낭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사회는 특별히 남산자동차극장에서 진행, 오너들이 직접 본인의 차량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영화 속에 등장하는 푸조 자동차를 만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508 Quality time’의 참가신청은 푸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8일부터 24일 까지 7일간이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너스 회원으로 로그인 후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26일 푸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두 번째 퀄리티 타임 행사를 열게 되어 기쁘다"며 "푸조의 제품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며 앞으로 더 많은 문화 행사를 통해 푸조의 가치를 보여줄 것" 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