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로 만든 女心 잡는 속옷"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쇼핑, 신영와코루 ‘아네타 샤킷또브라’업계 단독 론칭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홈쇼핑이 란제리 전문기업 신영와코루의 ‘아네타(Aneta) 샤킷또브라’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로 만든 女心 잡는 속옷"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네타(Aneta) 샤킷또브라’는 일본 대표 여성 속옷 브랜드로 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제품을 주로 생산하는 업체다. 한국에서는 국내 1위 란제리 기업인 신영와코루를 통해 롯데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는 11일 밤 10시 50분에 판매되는 ‘아네타 샤킷또브라’는 신영와코루만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함 착용감은 물론 튀어나온 군살을 잡아주고 라인을 살려준다. 또 꽃잎 등의 모티브는 봉제사가 일일이 수작업 해 상품의 질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라, 팬티, 세컨드 팬티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9만8000원.

신현진 롯데홈쇼핑 언더웨어 담당 수석상품기획자는 “‘아네타 샤킷또브라’는 신영와코루의 대표 기능성 란제리 상품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착용시 몸매 보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프리미엄 라인의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여 실속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로 만든 女心 잡는 속옷" 원본보기 아이콘



이윤재 기자 gal-ru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