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이쿤 손태건 소장 "2017년까지 장기 상승세가 계속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코스피지수가 1900P 돌파 이후 향후 시장 흐름에 대한 개인 투자자들의 고민과 기대가 교차하고 있다.

이에 아시아경제 지식센터는 오는 29일 오후 7시 반부터 "국내 파동이론의 최고 전문가"인 손태건 타이쿤 투자연구소 소장(필명: 타이쿤) 을 초청 '1900 돌파 이후 투자전략과 향후 주도주 분석'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에서 손태건 소장은 '2017년까지 장기 상승세가 전개된다.'는 주제로 현재 진행되는 장세의 성격을 분석하고, 주도 업종 및 주도종목군에 대해 강의할 계획이다.

일목균형표의 대가이자, 파동이론의 국내 최고 전문가로 알려진 손태건 소장은 "주식투자의 수익은 마음 졸임의 대가이다. 주가가 급등하기 직전에는 여러 가지 다양한 마음 졸임 패턴이 형성 된다"며 "특히 양자도약이론을 활용하면 주가의 급등락 원인과 진행경로, 상승목표치 추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강좌를 통해 명쾌한 투자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타이쿤 손태건 소장은 대우증권 지점장과 브릿지증권 운용역, 새빛리서치센터장 등을 거쳤으며, 저서로는 물리학의 양자론을 주가운동에 적용한 '타이쿤의 주가양자파동이론'과 "타이쿤 파동이론", "타이쿤의 차트바이블" 등이 있다.

또한 타이쿤 소장은 11월 1일부터 아시아eTV에서 기존의 증권방송과는 차별화된 실전투자클럽인 '타이쿤 퀀텀클럽'을 개강한다. 특히, 이 클럽에서는 전업투자자가 아닌, 직장인, 주부투자자들을 위해 텍스트위주의 투자전략, 추천종목 등을 분석하고, 체계적인 포트폴리오을 제공할 예정이다.

30일 토요일 오후7시반부터 두 시간 동안 서울 중구 초동 아시아미디어타워 9층에서 진행되는 공개방송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접수는 홈페이지(www.assetclass.co.kr) 또는 전화 02-2200-2280로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