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류스타' 류시원, 오늘(26일) 웨딩마치..'품절남' 합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류스타' 류시원, 오늘(26일) 웨딩마치..'품절남' 합류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한류스타 류시원이 드디어 9세 연하 신부와 결혼,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류시원은 26일 오후 서울 한남동 하얏트호텔에서 9세 연하 무용학도인 조 모 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갖는다.
류시원은 자신의 생일인 지난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 아빠가 된 사실을 깜짝 공개해 한일 양국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다.

같은날 기자회견에서 류시원은 예비신부에 대해 "평소 그려왔던 이상형에 가까운 친구다. 피부가 하얗고 여성스럽고 차분하다"고 자랑한 뒤 만난 지 100일에 함께 맞춘 커플링을 보이기도 했다.

결혼식 주례는 그의 데뷔작 '느낌'을 연출한 '가을동화' '겨울연가'의 윤석호PD가 맡으며 사회는 죽마고우 김원준이, 축가는 김진표가 부른다.
1994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류시원은 데뷔작 '느낌'을 비롯해 '세상끝까지' '아름다운날들' '진실' '스타일'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부드러운 미소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톱배우 반열에 올라섰다.

특히 2004년부터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한 류시원은 5년 연속 일본 전국 투어콘서트 매진, 아시아 남자가수 최초로 일본 공인 음반차트 1위 석권 등 최고의 한류스타로 떠오르며 한국과 일본을 넘어선 아시아 스타로 우뚝 섰다.

현재 프로 카레이싱팀 '팀 106'의 감독 겸 선수, 가수 로티플스카이의 음반제작자로도 활동 중이며 올 하반기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여우의 집사(가제)'의 MC도 맡을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