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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CB투웰브, 조직개편으로 토털 웰빙사업분야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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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에프씨비투웰브는 지난 1일 기존 사업본부를 2개 사업본부 5팀으로 확대 개편하고 웰빙·화장품 사업분야를 강화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제1사업본부는 스템셀사업팀, 웰빙사업팀, 화장품사업팀으로 세분화해 공격적으로 시장을 확대키로 했으며 제2사업본부는 줄기세포보관 사업지원팀과 신규사업팀을 별도로 신설했다.
회사 관계자는 "스템셀사업팀은 기존 줄기세포 뱅킹 사업과 더불어 향후 치료제 품목허가를 받은 후 매출 증대를 위해 본격적인 병원 영업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웰빙사업팀도 웰빙 컨셉에 적합한 'BIO-CFS'(의식주 상품)을 본격적으로 개발해 내수 및 수출 판로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신설된 화장품사업팀은 지난해 프리미엄급 줄기세포배양액 추출물 함유 화장품 '뷰셀' 출시에 이어 특판·홈쇼핑 등 다양한 신규 채널을 확보하고, 병의원용 메디컬 화장품, 홈쇼핑용 범용줄기세포 화장품 등 신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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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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