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집방송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태 소매업자대회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특별전은 4일간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방송 도중 고객이 직접 모델로 참여해 제품을 시연하고 VJ와 함께 상품에 관한 돌발 퀴즈를 맞춰보는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익수 현대홈쇼핑 신매체운영팀 선임은 "IT를 활용한 첨단 유통 기술을 선보이는 국제적 행사에 참가하는 것을 기념해 뻔뻔라이브 특별방송을 기획했다"며 "인터넷라이브방송을 통해 박람회 현장을 생생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데다 풍성한 구매 혜택도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