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멤버십 하나로 3가지 혜택 누린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골프텔 이용에서 윈체스트GC 안성의 혜택까지

윈체스트CC 서산의 주중회원대우와 동시에 윈체스트GC 안성의 골프 특혜를 모두 누릴 수 있는 휴양콘도미니엄 ‘윈체스트W1’이 윈체스트CC 서산에 개관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 ‘윈체스트W1’ 멤버십 하나로 즐기는 다양한 특혜
‘윈체스트W1’은 선시공 후분양의 시스템으로 계약 즉시 모든 시설이 이용가능한 신개념 멤버십을 자랑한다.

멤버가 됨과 동시에 윈체스트CC 서산의 주중회원 대우를 받게 되는 특혜는 물론 주말 잔여 타임에 한한 부킹이 가능하다.

윈체스트GC 안성의 주중 잔여 타임에 한해 예약이 가능하다. 그린피는 약 40%을 할인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1년 사용 후 반환신청이 가능해 고객에게 이미 완공된 골프장에서 라운딩 후 선택권을 부여해 선택폭의 넓혔다.

‘윈체스트CC 서산’은 서해바다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조망권이 뛰어나다.

또 최고의 적송과 예술품, 아름다운 인공호수 및 폭포 등 뛰어난 조경미학과 다양한 코스레이아웃으로 유명 골프코스 설계자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이곳에 자리한 ‘윈체스트W1’은 에메랄드빛 호수와 수려한 필드 조망의 노천탕, 아름다운 수목과 연못이 있어 디너파티와 바비큐파티가 가능한 윈체스트 가든, 골프 코스를 바라보며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풀장, 다양한 세미나 및 골프관련 행사가 가능한 대형 연회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2인 이하 골프멤버와 단란하게 이용 가능한 스카이하임(Sky Heim), 골프커플로 구성된 2팀이 여유롭게 이용하기 좋은 오핑하임(Offing Heim), 대가족 및 그룹별로 넉넉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로젠하임(Rosen Heim), 골프투어를 즐기고 싶은 골프동호회 규모 이상이 이용 가능한 중대형 평형의 레이크하임(Lake Heim) 등 총 4가지 타입의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로얄 회원, 플래티넘 회원으로 구성돼 있는 창립회원권은 각 3500만원과 5500만원으로 현재 절찬리에 모집 중이다.

(주)우남건설 관계자는 “‘윈체스트W1’은 윈체스트 서산과 안성의 골프 특혜를 비롯해 휴양, 관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멀티 레저공간으로의 면모를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 뛰어난 접근성 자랑

국제 규격의 정규 18홀 코스를 갖춘 윈체스트 CC 서산은 현재 선시공 후분양 시스템을 적용해 완공 후 운영 중이다.

경부고속도로와 평택-안성간 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 이용으로 서울에서 1시간 30분 이내의 거리에 인접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 대전~당진간 고속도로(2009년 5월 25일 개통)와 천안~당진간 고속도로, 제2 서해안 고속도로가 개통예정에 있어 대전, 천안에서도 더욱 근접해져 수도권 뿐 아니라 중부 이남 지역에서도 윈체스트CC 서산을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다.

문의 : 1588-8303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