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펩시넥스, 꽃남효과? 출시 한달 매출 10억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펩시넥스가 '꽃남' 이민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14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지난달 15일 출시된 제로칼로리 콜라 신제품 '펩시넥스' 매출은 출시 한달 만에 10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칠성 측은 "이달 초부터 '꽃남' 이민호를 모델로 한 광고가 시작되면서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는 기존 신제품들의 매출 3배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테스티모니얼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이민호의 개성과 매력을 잘 살렸을 뿐 아니라 펩시넥스 맛에 대한 기대감과 신뢰감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 테스티모니얼 광고란 어떤 인물을 써서 상품의 효용을 증언 ㆍ주장함으로써 상품의 신뢰성을 높이는 기법을 말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펩시넥스가 스무살 젊은 남녀를 위한 음료인 만큼 최근 20대의 핫 아이콘으로 부상한 이민호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민호의 개성 넘치는 매력은 펩시넥스의 스타일리시함과 산뜻한 맛을 표현해주기에 적격"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 측은 이민호의 매력적인 표정연기에 이어 '콜라 맛에 감탄하라' 라는 카피로 마무리되는 펩시넥스 광고를 통해 콜라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