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G마켓, KT멤버십 대상 할인쿠폰에 SVIP승급 더블혜택 제공

최종수정 2017.11.14 07:54 기사입력 2017.11.14 07:54

KT멤버십 전 고객에게 5000원 중복 할인 쿠폰 지급
KT VIP고객은 G마켓 SVIP로 즉시 승급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G마켓이 이달 30일까지 K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5000원 중복할인쿠폰 및 G마켓 최고 등급혜택을 누릴 수 있다.

중복할인쿠폰은 G마켓에서 2만5000원 이상 제품 구매시 활용 가능하며, KT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와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즉시 제공된다. 특히 G마켓의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되므로 더욱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다.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해외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인 ‘블랙세일’의 ‘스페셜 10% 할인쿠폰’과 KT멤버십 ‘5000원 중복할인 쿠폰’을 동시에 적용해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쿠폰 발급 시 KT멤버십 포인트 5000점이 차감되며, 11월 한 달 동안 원하는 날짜에 총 1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KT 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누구나 G마켓의 최고 회원 등급인 SVIP로 즉시 승급 돼, 매월 지급되는 SVIP 전용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승급 혜택은 더블할인 쿠폰 사용 유무와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며, 이번에 SVIP로 승급된 고객은 구매횟수 등의 등급 조건 없이도 2018년 10월 31일까지 1년간 최고 등급이 유지된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KT 멤버십’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한편, G마켓은 ‘언제나 받을 수 있는 G마켓 제휴 혜택’ 코너를 마련해 캐시백·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한 곳에 모아 추천하는 간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KT 멤버십 혜택을 포함한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및 ‘해피포인트 적립’, ‘아시아나 클럽 마일리지 적립’, ‘카카오뱅크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코너는 지속적으로 운영되며, 오는 12월에는 더욱 강화된 제휴 혜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