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무한동력' 공명, 붐폰 패션으로 사춘기 소년 이미지UP

최종수정 2013.11.13 10:22 기사입력 2013.11.13 10:22

댓글쓰기

'무한동력' 공명, 붐폰 패션으로 사춘기 소년 이미지UP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신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이 헤드폰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명은 최근 공개된 SNS드라마 '무한동력' 스틸컷 속에서 훈훈한 헤드폰 패션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공명은 마치 헤드폰과 한 몸 처럼 늘 헤드폰을 지니고 있다. 특히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는 사춘기 소년 캐릭터인 만큼 헤드폰 착용을 통해 이미지를 한층 더 잘 살리고 있다는 평이다.

극 중 공명이 사용하는 헤드폰 붐폰(Boomphones)은 붐박스로 변환되는 최초의 헤드폰으로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사용하는 화제의 헤드폰. 외부 스피커가 있어 붐박스로 전환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 스마트폰이나, 아이팟 같은 모바일 기기도 컨트롤 되는 기능성, 그리고 디자인으로 패션성까지 갖추어 음악을 공유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공명 헤드폰 패션 멋있네요", "공명 헤드폰과 무슨 사연?", "왜 하루 종일 헤드폰 쓰고 있는지 너무 궁금해" , "SNS드라마 빨리 보고 싶어요", "헤드폰 잘 어울리네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슬옹, 김슬기, 안내상, 우회, 최효종, 공명 등이 출연하는 본격 SNS 드라마 '무한동력'은 한 회당 10분씩 총 6부작으로 유튜브 삼성채널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2회씩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