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뷰노트, 인플루언서 체험단 플랫폼 업계 1위로 '우뚝'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향후 해외로 사업 분양 확장 방침

인플루언서 체험단 플랫폼 리뷰노트는 네이버 데이터랩 트래픽 검색량 등에서 업계 내 1위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랫폼 론칭 7개월 만의 성과다.



리뉴노트는 무료로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해주는 유일의 체험단 플랫폼이다. 인플루언서는 광고주의 제품을 체험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사용 후기를 작성, 정보를 제공한다. 광고주는 인플루언서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SNS에 자신의 제품을 노출해 홍보하는 식이다.

리뷰노트, 인플루언서 체험단 플랫폼 업계 1위로 '우뚝'
AD
원본보기 아이콘

리뷰노트는 이같이 차별화된 방식으로 지난달 25일 기준 네이버 검색량이 62만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동종업계 2위 업체(22만명)와 비교해도 40만명 이상 높은 수치다. 이 밖에도 네이버 데이터랩과 검색광고 검색량에서도 업계 최고치를 찍었다. 리뷰노트는 현 성장세를 발판 삼아 향후 해외 인플루언서와 해외 광고주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리뷰노트 관계자는 "사용자에게 집중하고 트렌드 파악에 매진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사업 분야 확장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