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행복하게', 정관장 메시지 전달
24일 TV CF 시작으로 본격 행보
내달 17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 병행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임영웅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팬을 대하는 진심 어린 태도가 정관장이 쌓아 올린 신뢰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또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말인 '건행하세요(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로 대표되는 메시지도 토양에서부터 고객의 건강까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정관장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세대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임영웅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정관장의 힘을 전달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오는 24일 온에어 예정인 브랜드 텔레비전 CF를 시작으로 정관장 모델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 정관장은 임영웅 광고모델 발탁을 기념해 가정의 달 시즌을 앞두고 팬들과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정관장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정관장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남다른 실력과 인성으로 신뢰의 아이콘으로 우뚝 선 임영웅과 타협하지 않는 엄격한 품질의 정관장이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가 기대된다"면서 "임영웅과 정관장이 준비한 일상의 힘을 많은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조국, '尹 탄핵안' 표결 못해…"잠시 여러분 곁을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