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S홈쇼핑, 홍콩 미용 박람회 참여 협력사 모집(종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NS홈쇼핑, 홍콩 미용 박람회 참여 협력사 모집(종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NS홈쇼핑이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아시아 최대 이미용 박람회인 ‘2019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미용 박람회’에 참가할 협력사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펼쳐지는 ‘2019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미용 박람회’는 뷰티제품과 기기, 바디케어 등 뷰티 관련 모든 것이 소개되는 세계 3대 박람회 중 하나다. 2018년에는 53개국가 3030여개사가 참가하고 87284여명이 참관한 아시아 최대규모의 이미용 박람회로 이번 박람회는 ‘홍콩 컨벤션센터’(Hong Kong Wan Chai 소재)에서 열린다. NS홈쇼핑에서는 박람회의 부스 비용과 통역 및 샘플 매입비용 등 일체를 부담하며, 바이어미팅을 사전 예약제로 실시하여 적중률 높은 중소기업 수출 지원 프로세스를 진행한다.

NS홈쇼핑은 8월 30일까지 공고를 통해 모집된 협력사 중 약 20여개 협력사를 선정하여 9월 중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서 등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S홈쇼핑은 이전 박람회인 ‘2019 코스모프로프 볼로냐’(Italy) 에서 4일동안 20여개 중소 협력사와 함께 해외 바이어 120여개 업체와 미팅을 진행하고, 이태리 및 동유럽 국가들에 테스트수출을 성사시키는 성과를 이뤄낸 바 있다.


조성호 NS홈쇼핑 전무는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돕고 신규 바이어 개발을 통해 수출 확대를 목표로 중소기업 협력사의 해외 박람회 참가를 돕는 사업을 실시해 왔다.”며, “K-뷰티의 트렌드 확산으로 해외 진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박람회 참가로 상품 시장성, 현지 맞춤 상품 구성과 기획에 대해 심도 있는 스터디가 될 수 있는 만큼 우수한 상품을 보유한 많은 중소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