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은행, 광은리더스클럽 정기총회·초청강연회 ‘개최’

최종수정 2019.04.24 15:48 기사입력 2019.04.24 15:48

댓글쓰기

광주은행, 광은리더스클럽 정기총회·초청강연회 ‘개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4일 광은리더스클럽 창립 12주년과 광주은행 창립 51주년을 기념해 광주·전남지역 중소기업 CEO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기총회 및 초청강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광은리더스클럽은 ‘사랑나눔 봉사활동’과 ‘지역현안에 대한 적극적 동참’을 주요내용으로 2019년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이어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의 주제로 김미경 강사의 강연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자존감을 높여야 타인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자존감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광은리더스클럽은 지난 2007년 9월에 창립해 현재 23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들의 모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지속적인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하면서 지역의 명문 클럽으로 성장했다.


김홍균(남선산업㈜ 회장)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은 “지난 12년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 사회적 책임완수와 함께 지역사회 교두보 역할을 통해 명실상부한 지역 최고의 클럽으로 자리매김 했다고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회원 간 소통을 통해 조직을 더욱 발전시키고, 광주은행과의 동반체계를 공고히 하여 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도 뛰어난 경영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의 각별한 애정과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며 “지역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각 분야의 최고 CEO들로 구성된 광은리더스클럽이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펼쳐 지역민과 동행하는 광주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