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 공동연수

최종수정 2019.04.12 16:18 기사입력 2019.04.12 16:1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지난 2일 경기도 가평에서 도매시장의 CS 경영 마인드(인식)를 향상시키고 도매시장 고객과의 상생 소통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행하기 위한 '도매시장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 공동연수(워크숍)'을 개최했다.


공사가 운영하는 도매시장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는 가락시장, 강서시장의 도매시장법인, 중도매인 등 도매시장 주요 실무자들 및 주요 고객들로 구성된 고객만족경영 협의체로 2010년에 설립, 고객만족(CS) 교육 진행, 고객만족 경영 우수사례 공유 및 고객 의견 수렴 등의 역할 수행을 통해 도매시장 내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인식)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공동연수는 공사의 ′18년 고객만족경영 운영 결과 및 ′19년 고객만족 경영 계획을 공유하고 전화 민원 응대 우수 사례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를 통해 위원회의 결속을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 공동연수


더불어, 도매시장 실무 책임자 및 주요 고객들의 애로사항과 건의 사항을 듣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나선중 공사 상생협력팀장은 “도매시장 서비스개선실무위원회는 도매시장의 고객 접점에 있는 도매시장법인, 중도매인 등이 중심이 돼 운영되는 협의체”라면서 “위원회 내에서의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 함양을 통한 범 도매시장 차원의 고객만족 경영 마인드 확산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나아가 “이번 공동연수에서 수렴된 위원 분들의 의견 및 건의 사항은 공사 고객만족 경영에 적극 반영,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