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라아이파크免 '하와이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 개최

최종수정 2019.04.12 08:47 기사입력 2019.04.12 08:47

댓글쓰기

신라아이파크免 '하와이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 개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봄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투어와 함께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 시 동반 1인과 함께 하와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총2명)에게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대한항공 or 아시아나) ▲호텔 무료 숙박권(4박, 조식 포함)을 비롯해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해외 여행자 보험 가입을 지원한다. 해당 항공권은 2019년 6월 중 원하는 일정으로 개별 출발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은 5월 17일(예정)이며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하트 1000개를 제공하여, 참여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하트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 ? 캐시로 변경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재원 HDC 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 본격적인 봄 여행시즌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께 재밌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트래블러 1탄 하와이편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풍성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