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볼라고' 양세형-송민호, 1인 콘텐츠 제작에 '진땀 폭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볼라고/사진=JTBC 제공

해볼라고/사진=JTBC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그룹 위너의 송민호와 양세형이 유튜버에 도전한다.


5일 방송되는 JTBC ‘해볼라고’ 10회에서는 MCN 스타트업 CEO 이필성의 하루를 체험하는 양세형과 송민호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들은 이필성의 하루 스케줄을 함께하며 그의 성공 비결을 파헤칠 예정이다.

새로운 꿈돌이로 등장한 송민호는 그룹 위너 활동뿐 아니라 ‘신서유기’, ‘강식당’등 다양한 예능서도 폭발적인 예능감을 뽐내며 대세로 떠올랐다.


양세형과 송민호는 주인공을 만나기 전 ‘1인 킬러콘텐트 만들기’라는 테스트 과제를 부여받고 강남 스튜디오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이들은 여러 고민 끝에 연예계 금손으로 알려진 송민호의 특기를 살리기로 합의하고 캐리커처를 활용한 콘텐트 제작에 나섰다.


앞서 타 프로그램에서 1인 콘텐트 제작을 경험했던 양세형은 “혼자 방송하는 게 생각보다 굉장히 어렵다”며 잔뜩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고, 연속되는 NG로 제작이 난항에 빠지자 송민호 또한 “생방송보다 어려운 것 같다”며 탄식했다. 과연 이들은 제대로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

한편, 공개될 영상에서는 송민호의 캐리커처 쉽게 그리는 법 4단계와 다른 방송에서는 보지 못했던 금손 송민호의 직접적인 포인트 강의가 공개된다.


과연 양세형와 송민호 합작에 대한 이필성 대표의 평가는 어떨지, 그 결과는 이날 밤 9시에 방송되는 본격 직업 소개 방송 JTBC ‘해볼라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