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블리, 호박즙 구매 고객 대상 전액 환불…"책임 통감·품질안전 최선"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쇼핑몰 ‘임블리’(IMVELY)가 호박즙 곰팡이 논란과 관련해 지난해 4월부터 판매한 모든 제품에 대한 환불 결정을 내렸다. 임블리 창업자인 임지현 상무가 직접 사과한 데 이어 발 빠른 보상 조치를 내놓으면서 신뢰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준성 임블리 대표는 5일 "임블리를 믿고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전액 환불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임블리는 김재식헬스푸드가 생산한 호박즙 제품을 자사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했다. 지난 2일 호박즙 일부 제품의 흡입구에 곰팡이가 발생했다는 논란이 일자 임블리는 판매를 중단했다.


임블리 창업자인 임지현 상무는 제품에 문제가 있음을 확인했다며 직접 사과하고 사태 진화에 나섰다. 또한 문제가 된 28차분 제품뿐만 아니라 과거 판매한 모든 호박즙 제품에 대해 책임지겠다고 설명했다. 환불 대상은 2018년 4월부터 판매된 모든 제품이다.


부건에프엔씨는 품질안전 전반에 관한 시스템을 개선하는 기회로 삼겠다는 계획이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