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 단란한 가족 모습 공개…백종원, 딸 애교에 함박웃음

최종수정 2019.02.04 00:56 기사입력 2019.02.04 00:56

댓글쓰기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 캡처


MBC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에 출연하는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 아이들과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을 공개했다.


3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운 장보기”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장을 보러 나온 소유진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백종원은 계산을 하기 위해 계산대 앞에서 줄을 기다리고 있던 중 둘째 딸 서현 양의 깜찍한 애교를 보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이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아빠미소...백블리”, “1인1카트인가요”, “딸을 바라보는 백대표님의 눈에 꿀이 떨어지네요”, “백대표님 눈에 하트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진은 MBC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에서 임치우 역을 맡았다. 그가 출연하는 ‘내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