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엔지니어링, 협력사 해외진출 교육

최종수정 2016.12.16 14:47 기사입력 2016.12.16 14:47

댓글쓰기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구로구 대림동에 있는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에서 협력사의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구로구 대림동에 있는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에서 협력사의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대림동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에서 80여개 협력사 총 110여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협력사 해외 진출 교육'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교육은 협력사의 미진출 해외지역에 대해 회사의 경험을 공유, 리스크를 줄이고 나아가 협력사의 해외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가 특강 외에 현대엔지니어링 유관부서 임직원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현장의 경험을 전달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구매사업부 김영근 상무의 인사말로 시작한 강의는 ▲중동지역 전문가 특강 ▲중동시장 내 화공 및 전력플랜트 주요 추진 사업 ▲중동 현지 법률, 노무관리 관련 유의사항 ▲해외현장 안전관리 등으로 이뤄졌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란, 쿠웨이트 등 중동시장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교육은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참여 협력사를 대상으로 사전에 이란, 쿠웨이트의 진출 경험과 희망여부 등을 조사해 교육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