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패러디 연기의 대명사로 통하는 방송인 권혁수를 모델로 발탁, 온라인 시리즈 광고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4일부터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카스 시리즈 광고는 총 3편이다. 최근 케이블TV tvN 'SNL 코리아8'에서 완벽한 모창과 성대모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방송인 권혁수가 ‘카스’의 요정 ‘프레시해지니(Genie)’가 돼 난감한 상황에 처한 젊은이들에게 시원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큰 웃음까지 선사한다는 내용이다.
‘‘#프레시해GENIE’ 1편은 여자 주인공의 생일 파티에 아무도 참석하지 않은 상황을 에피소드로 담았다. 친구들의 불참으로 화가 난 주인공이 홀로 카스 캔맥주를 따자 권혁수가 나타나 “프레시가 필요해?”라고 물으며 이경영, 김혜자, 유해진, 김경호 등 그동안 모창과 성대모사를 선보인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 주인공의 우울함을 달래주고 재미를 선사한다.
2편에서는 오르페우스(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시인이자 음악가)로, 3편에서는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호박고구마' 에피소드편의 주인공 나문희로 변신한 권혁수가 답답한 상황에 처한 젊은이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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