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상FNF 종가집, 7월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 모집

최종수정 2016.07.08 09:27 기사입력 2016.07.08 09:27

댓글쓰기

김치 담그기부터 김치 요리 만들기까지
대상FNF 종가집, 7월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 모집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FNF 종가집이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 7월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는 자녀와 엄마가 함께 참여해 김치를 직접 담가보고, 이를 활용해 김치 요리를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쿠킹클래스다.

대상FNF 종가집의 대표적인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자녀의 김치 편식 습관을 고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모두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종가집 어린이 김치 외 다양한 종가집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종가집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아이에게 김치를 먹이기 위해 이렇게까지 해봤다’라는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27일 종가집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우리 아이 첫 김치 클래스’는 김치 먹기를 싫어하고 낯설어하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엄마와 함께 김치를 직접 담그고 요리를 해보면서 전통음식인 김치에 대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