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신세계, 설 명절 선물 배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광주신세계(총괄임원 임훈) 지하 1층 배송데스크에서는 21일(목)부터 명절 선물세트 배송 접수를 시작한다.

(주)광주신세계(총괄임원 임훈) 지하 1층 배송데스크에서는 21일(목)부터 명절 선물세트 배송 접수를 시작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신세계(총괄임원 임훈)가 21일 부터 명절 선물세트 배송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광주신세계는 명절선물 배송 수요가 약 3만여건 정도의 예년과 비슷한 수준의 배송 주문 건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평소 주문 배송 건의 10배 이상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광주신세계는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특별 배송업체를 별도로 운영하는 등 대규모 배송 물량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준비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광주신세계는 한우, 굴비, 전복세트 등과 같은 신선식품의 안전배송을 위해 아이스팩 사용/특별 냉장 배송차량 운영 등 신선도 확보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2월 2일까지 5만원 이상의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무료 배송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SMS 확인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배송결과를 문자로 통보해주는 한편, 배송확인 데스크(062-360-1085)를 별도 운영하여 고객이 별도로 확인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별도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일 아침 배송 전 배송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응대요령, 상품 전달 시 유의사항 등 고객서비스와 관련된 전문교육을 강화했다.

백상일 광주신세계 식품팀장은 “고급스러운 감각과 환경을 생각한 포장 패키지부터 신속 정확 안전한 배송 시스템 구축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명절 오퍼레이션에 나설 예정”이라며 “이번 설 명절 준비기간 동안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의 질적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