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곡성에서 가족과 함께한 사랑콘서트 성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가족과 함께한 사랑콘서트

가족과 함께한 사랑콘서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문화예술단과 함께하는 가족사랑콘서트가 지난 12월 30일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 로즈홀에서 약 400여 명의 군민과 예술인이 참석한 가운데 120분 동안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날 가족사랑콘서트는 색다른 공연으로 펼쳐졌는데, 연말이면 각종 모임으로 바쁜 일상에서 술자리가 아닌 가족 간 작은 만남을 통해 공연도 보고 식사도 함께하는 디너콘서트 문화공연으로 펼쳐졌다.

이번 공연은 (사)곡성문화예술단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전남문예재단 후원으로 열렸다.

특히 공연비용은 순수 곡성문화예술단 정회원과 단원, 지역 예술인이 함께 공연 일체를 부담하고 진행하는 형식으로 주변 연로하신 어르신을 초청, 가족 간 식사도 하면서 공연을 관람해 지루함을 떨쳐 버렸다.
공연은 7080추억스케치와 함께하는 대중가요, 송미경, 김기인 선생의 국악 한마당, 대금연주, 가족장기자랑, 힐링난타팀의 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재능봉사가 많이 이뤄졌는데, 공연을 관람하는 어르신에게 곡성읍 청학식당에선 떡국과 탕수육 400인분을 기부해 주위의 칭송을 받았다.

연말 함께한 가족사랑콘서트에 대한 호응도가 높아지면서 주변에선 기부와 참여가 잇따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달면 한 어르신은 “가족과 함께하는 공연이라 너무 좋았다”며 “이런 공연을 보기위해 차량까지 지원해서 이동해준 배려심이 고마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주관한 예술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매년 활동하는 예술인과 지역민이 함께하는 가족사랑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